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삼성 클라우드 PC버전

평소에 스마트폰을 쓰면서 동기화기능을 잘 이용하지 않는 유저로써
오늘 동기화를 써보고 쫌 괜찮은 기능이라고 생각했네요..ㅎㅎ;;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이 자동으로 동기화 되고
노트북, Tablet, 데스크탑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samsungcloud.com

 

Samsung Cloud

Samsung Cloud is an online storage space for all your stuff. You can use it to sync apps, back up devices, as well as store photos, videos, and more.

support.samsungcloud.com

시험삼아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몇개 찍고 동기화를 진행했고(자동동기화)
PC에서 삭제버튼을 눌렀더니


모든 디바이스에서 삭제하겠냐고 확인창이 뜨네요.
그리고 다운로드 기능도 당연히 있어 언제든지 받을수 있습니다.

"평소 주변에 Mac, iPhone 의 동기화기능이 최고다."
"왜 안쓰냐?"등의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삼성클라우드를 쓰면 apple못지않게 충분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것을 이번에 느꼈습니다.

그리고 제가 찾지 못한걸수도 있는데 아직까지 PC앱은 나오지 않은거 같습니다.
매번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이용해야 될거 같네요.
이상으로 삼성클라우드 PC버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여행은 비엣젯 스카이보스  (0) 2019.10.10
이베이츠 환급예정  (0) 2019.10.07
몽산포 자동차야영장 후기  (0) 2019.09.23
KT 장기고객 멤버십 혜택  (0) 2019.09.14
신용카드 신청 후 교체 신청  (0) 2019.09.11